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49% 증가…"이찬원 효과"
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49% 증가…"이찬원 효과"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2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 광고영상 공개 100여일 만에 1000만뷰 돌파
웰스 얼음정수기 UV+. [사진=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UV+. [사진=교원]

교원 웰스가 올해 들어 얼음정수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21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1~7월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다.

교원 웰스는 얼음정수기 판매실적 상승 요인으로 '이찬원 효과'를 꼽았다. 교원 웰스에 따르면, 트롯돌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기용한 4~7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대비 27% 늘었다. 이찬원이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은 4월5일 공개 후 10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1000만뷰를 돌파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로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인기가 3분기(7~9월)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