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소비자 신뢰 강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야놀자, 소비자 신뢰 강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8.05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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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점 사유 예약 취소 시 대체 숙소 등 보상 정책 점검

야놀자가 소비자와 제휴점이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여행·여가 예약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성수기 안심 예약 캠페인'을 한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휴점 취소 시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대체 숙소 마련과 포인트 지급 등 보상 정책과 고객 응대 절차를 점검한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안심 예약제와 야놀자케어 등 기존 보상 프로그램도 계속 운영한다.

중복 예약 방지를 위해 제휴점 예약 관리를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동반 성장 방안도 마련했다. 3개월간 중복 예약에 따른 취소가 없는 '야놀자케어' 가입 제휴점에 쿠폰을 지급해 고객 유치를 지원한다. 또 전문 숙박 컨설턴트가 직접 제휴점을 방문해 예약 관리와 서비스 개선 등 숙소 경영 효율화 정보를 제공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제휴점 서로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신뢰도 높은 여행·여가 환경 구축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는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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