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7월 미팅파티 '로맨틱한 여름 선물' 개최
가연, 7월 미팅파티 '로맨틱한 여름 선물'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7.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회원 대상 8:8 파티 진행
7월 미팅파티 소개 이미지.[사진=가연]
7월 미팅파티 소개 이미지.[사진=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7월 미팅파티로 로맨틱한 여름을 선물한다.

5일 가연에 따르면, 미팅파티 ‘로맨스 인 테라스’는 오는 22일 삼성동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상은 가연 노블레스 정회원 16명으로 남녀 각 8명만이 참석하는 프라이빗한 자리다.

1:1 로테이션 대화 시간이 기본으로 약 4시간 동안 8명의 이성 모두와 충분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장점이 있다. 기존 파티에서도 커플 성사률과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호텔 테라스의 멋진 전망과 함께 코스 요리 및 와인을 제공하며 가벼운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전달한다. 파티의 모든 과정은 전문 MC 진행으로 이뤄지기에, 어색함 없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개인 매칭표에는 호감 가는 이성을 표시해 마음을 표현하면 된다. 매칭 결과는 행사 종료 후, 담당자의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한다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의 개별 연락을 통해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 정회원 대상 파티로 별도의 참석 비용은 들지 않고 매칭 횟수 1회가 차감되는 형식이다.

가연결혼정보 이벤트팀 관계자는 “가연 미팅파티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한번에 여러 이성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인기가 매우 높다. 16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니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