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5인조 걸그룹 'FIXY(픽시)' 홍보대사 위촉
김해시, 5인조 걸그룹 'FIXY(픽시)' 홍보대사 위촉
  • 조경환 기자
  • 승인 2023.06.3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각을 발휘해 김해시와 시민을 잇는 소통의 창구
김해시 5인조걸그룹(픽시)를 홍보대사로 위촉 [사진=김해시 제공]
김해시 5인조 걸그룹 '픽시'를 홍보대사로 위촉 (사진=김해시)

경남 김해시는 5인조 걸그룹 ‘FIXY(픽시)’를 시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디아, 로라, 다정, 수아, 린지로 구성된 픽시는 잉글랜드 신화 속 요정을 뜻하며 강렬한 힙합 베이스의 댄스음악을 추구하는 K-POP 걸그룹이다.

지난 2021년 2월 24일 싱글 앨범 ‘With My Wings’로 가요계에 데뷔해 4번의 MINI 앨범을 내고 음악프로그램과 각종 축제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서울에 있는 본사를 지난 6월 김해로 이전한 올라트 엔터테인먼트사가 보유한 경남 1호 걸그룹인 픽시는 7월1일부터 2년간 김해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과 각종 축제 등에서 홍보 활동을 맡는다. 

김해시 관계자는 “미래가 기대되는 떠오르는 별 픽시와 함께 2024년 김해방문의 해, 김해시립 김영원 미술관 건립 같은 대형 이벤트에서 김해시를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픽시는 “김해시의 문화예술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스럽다”며 “픽시만의 매력으로 김해시민과 친근하게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픽시는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각을 발휘해 김해시와 시민을 잇는 소통의 창구가 될 전망이다.

hwan363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