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교원 웰스와 '여름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지' 기획전 진행
여행이지, 교원 웰스와 '여름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지' 기획전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유형별 상품 추천·교원 웰스 건강가전 선물 증정 이벤트
여름휴가 기획전 소개 이미지.[사진=여행이지]
여름휴가 기획전 소개 이미지.[사진=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와 손잡고 여행이지를 통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에게 건강가전을 증정하는 기획전에 나선다.

29일 교원투어에 따르면, '여행이지가 여름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름휴가 기획전은 크게 △교원 웰스 건강가전 증정 △휴가 유형별 상품 추천 △토스페이 결제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이지는 다음 달 21일까지 4인 이상 단체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팀에게 교원 웰스의 건강 가전을 전달한다. 당첨된 고객은 '웰스 미미 정수기'와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웰스 비데' 가운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여행이지와 교원 웰스는 이번 여름휴가 기획전을 시작으로 여행과 건강가전을 연계한 여행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취향 맞춤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여름 휴가지를 제안한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이 3가지만 선택하면 쉽고 간편하게 여행 목적에 부합하는 최적의 여름 휴가지를 추천받을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동남아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으로 ‘휴양 그 자체, 코타키나발루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코타키나발루의 특급 리조트인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와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유일정으로 휴양에 집중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유럽에서 알차게 관광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낯설어 아름답다 이탈리아 8·9·10일'이 제격이다. 이 상품은 로마 인(IN)·밀라노 아웃(OUT)으로 최적화된 코스로 이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과 VIP 버스 탑승, 토스카나·아말피·포지타노 투어, 자유일정 포함 등 차별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여행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토스페이와 함께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토스페이 계좌를 통해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5%를 즉시 할인(최대 10만원)해 주고,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2만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여행을 선택하고 교원 웰스의 가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여행이지가 준비한 기획전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