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팝업스토어 매장·고객 관리 요금제 출시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팝업스토어 매장·고객 관리 요금제 출시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6.2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비용·서비스 단기이용자에 초점
(자료=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팝업스토어 전용 나우웨이팅 요금제 출시 포스터. (자료=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야놀자클라우드 멤버사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사용자와 고객 경험에 맞춰 팝업스토어 전용 모바일 기반 '나우웨이팅 요금제'를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핸드폰 번호 입력만으로 대기 고객 입장 순서·시간 안내 등 매장·고객 관리를 돕는다. 기간별 대기 고객 수와 실 이용객 수 등 방문 고객 트렌드를 분석해 단골을 위한 홍보활동도 지원한다.

팝업스토어 전용 나우웨이팅 요금제는 최근 늘어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수요에 대응해 합리적 비용과 서비스 단기이용자에 초점을 맞췄다. 최소 1일부터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기간을 설정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대기 고객 응대를 위한 태블릿 기기 단기 임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단말기 구매 부담을 줄였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나우웨이팅 이용처를 지속 확대하고 각 사업장 특성에 맞춰 솔루션 기능을 고도화 중이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에 따르면 나우웨이팅은 식음사업장(F&B)뿐 아니라 복합쇼핑몰과 각종 행사·전시 시설, 테마파크 등에서도 사용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한정 상품 판매를 위한 오픈런 대기 관리와 프리미엄 매장 내 체류 인원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엔데믹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이 늘어나며 방문 수요를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나우웨이팅에 대한 관심이 지속 증가 중"이라며 "모든 사업주가 더욱 편리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고객에 더 나은 방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나우웨이팅과 도도포인트 등 솔루션 고도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