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L7 강남 "요가수업 받고 호캉스 즐기고"
롯데 L7 강남 "요가수업 받고 호캉스 즐기고"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19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마스테 위켄드' 19일부터 온라인 접수
요가 클래스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요가 클래스 이미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의 L7 강남이 요가로 주말을 건강하게 채우는 ‘나마스테 위켄드(Namaste Weekend)’ 예매를 19일부터 시작한다.

7월8~9일 주말 양일에 걸쳐 진행될 나마스테 위켄드에서는 요가 클래스와 요가웨어 브랜드 ‘찬드라’ 팝업 스토어, 티샵 ‘그레이프프루트’ 여름 차담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틀 동안 총 6개의 요가 클래스가 진행된다. 각 수업은 요가베다 송순자 대표, 려경요가 려경 대표, 요가섬 세미 대표, 작가 예슬(불안의 쓸모·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저자) 등 6인의 강사진이 각기 다른 주제로 1시간씩 이끌어 갈 예정이다.

요가 클래스 종료 후에는 티샵 그레이프프루트 티마스터가 직접 내린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차회가 마련된다. 

또한 요가 클래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찬드라의 팝업 스토어를 공개한다. 이 곳에서는 찬드라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L7 강남의 나마스테 위켄드 예매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이숍(e-Shop)’에서 가능하며 210명 한정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L7은 이와 함께 나마스테 위켄드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도 선보였다. 구성은 객실 1박과 나마스테 위켄드 요가 클래스 프리 티켓 등이다. 늦은 퇴실 혜택(오후 3시)도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7월7일부터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이며 총 10실 한정 판매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