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인도서 '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개최
GS건설, 인도서 '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개최
  • 신은주 기자
  • 승인 2023.06.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현지 최적 인사 시스템 구축 추진
GS 건설이 지난 5월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GS건설)
GS건설이 지난달 인도 뭄바이법인에서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를 열었다. (사진=GS건설)

GS건설이 인도 뭄바이법인에서 지난 '제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GS건설은 해외사업 영역과 규모가 확장됨에 따라 현지 최적 인사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인사 관련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인도 뭄바이법인, 호주법인, 베트남법인, GS이니마(스페인), 단우드(폴란드), 엘리먼츠 유럽(영국) 등 총 6개국 15명 GS건설 해외법인 인사 분야 최고 책임자와 본사 인사 담당 임원이 참석했다. 인재 확보와 성과 관리, 조직문화 구축, 리더십 개발 등 선진화된 인사 방향성을 해외법인에 전파하고 각 해외법인이 현지 상황에 맞게 적용한 국가별 인재 확보와 육성에 대한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GS건설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해외 주요 법인을 방문해 컨퍼런스를 열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외 인사 책임자들이 한데 모여 소통과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배우고, 인재 관리의 중요성을 다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법인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인재 관리 및 육성 체계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