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유정복 인천시장
[신아 20년] 유정복 인천시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장 유정복입니다.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바른 경영을 통해 편집권 독립을 실현하면서 가치 있는 언론사, 신뢰받는 언론사를 만들어 가는 이형열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신아일보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아울러 다양한 뉴스콘텐츠를 통해 따뜻하고 희망이 가득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자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신아일보는 스무 해 동안 흔들림 없는 자세로 스마트미디어 환경을 만들고 뉴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공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덕분에 신아일보 독자들은 현실 속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인식과 해결방안을 고민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언론의 관심과 조언은 인천시에 든든한 후원과 힘이 됩니다.

인천시는 재외동포청을 유치했습니다.

재외동포청 유치 성공에는 인천시민, 지역사회, 재외동포, 관계 공직자들 염원과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습니다. 여기에 신아일보와 같이 언론의 관심과 지속적인 보도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인천은 재외동포청 유치를 통해 300만 인천시민, 750만 재외동포들과 함께 1,000만 세계 초일류 도시 인천시대를 열어나갈 것입니다.

제물포 르네상스와 뉴홍콩시티 프로젝트를 통해 인천의 꿈이 대한민국의 미래가 되는 또 다른 인천으로 변신할 것입니다.

이 길에 신아일보의 따뜻한 관심과 동행이 있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신아일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