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직영 강남하이퍼학원∙청솔학원, 6월 모평 분석 설명회 진행
이투스에듀 직영 강남하이퍼학원∙청솔학원, 6월 모평 분석 설명회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별 출제경향, 수시 지원 전략 안내
지난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강남하이퍼학원 6월 모평 분석 설명회의 모습.[사진=이투스에듀]
지난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강남하이퍼학원 6월 모평 분석 설명회의 모습.[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6월 모평) 직후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는 6월 모평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대입 성공 전략이 필요한 전국의 학생, 학부모들을 위해 전국 5개 도시와 수도권에서 개최됐다. 강남하이퍼학원의 설명회는 6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6월 5일), 대전(6월 6일), 대구(6월 7일), 부산(6월 8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렸다.
 
청솔학원은 3일과 4일 양일간 분당, 일산, 서울, 평촌, 부천에서 설명회를 진행했다.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은 이번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통해 6월 모평의 중요성과 출제경향을 살펴보고, △2024 대입 전망 △6월 모평 이후 학습 방법 △올해 수시 지원 전략 등을 안내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6월 모평 해설지와 분석 자료집, 반수반&썸머스쿨 할인 혜택 등이 무료로 제공됐다.

특히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된 강남하이퍼학원 설명회에서는 1:1 무료 상담 부스를 운영해 수시 및 수능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대입과 관련한 각종 궁금증들을 해소했다. 또한, 김민정, 강윤구 등 이투스 스타강사들이 연사로 나서 과목별 출제 경향, 수능 대비 학습 전략을 소개했다.

광주/대전/대구/부산 설명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학생, 학부모에게는 이수경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컨설팅이사의 전문 학습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은 “6월 모평 이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대입의 성패가 결정된다. 과목별로 균형감 있는 학습을 진행해 다양한 유형을 체화하고 시험 운용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계해 남은 9월 모평과 수능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은 6월 모평 이후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들을 위해 100% 개인 맞춤으로 진행되는 ‘2024 반수반’을 모집 중이다. 4주 단기 집중학습이 가능한 ‘2023 썸머스쿨’도 모집하고 있다. 반수반과 썸머스쿨의 선발 기준, 운영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