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청소년 플랫폼 'mini 생활' 오픈 기념 이벤트
카카오뱅크, 청소년 플랫폼 'mini 생활' 오픈 기념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06.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가입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미지=카카오뱅크)
(이미지=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대상 생활 플랫폼 서비스 ‘mini 생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mini 생활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급식표와 시간표 등 청소년들의 일상생활 속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만 14세에서 18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만 19세 생일에 자동 해지된다.

mini 생활을 통해 학교, 학년과 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식표와 시간표가 업데이트 되며 ‘좋아요’를 누른 식단 당일 오전에 알림을 받거나 시간표에 간단한 메모를 남겨 일정을 관리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mini 생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3명), 태블릿 PC(3명), 블루투스 헤드셋(3명),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3000원권(5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mini 생활에 가장 많이 등록된 학교 3곳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학교 1곳의 가입자 전원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위 학교와 2위 학교에는 각각 치킨 쿠폰과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전달하며, 3위 학교와 추첨 선정 학교 1곳에는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5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준비됐다. 16일까지 SNS에 급식 사진, 급식표, 시간표 중 하나를 mini 생활 스티콘과 함께 업로드하고 mini 생활 해시태그나 카카오뱅크 계정 태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3명), 햄버거 쿠폰(50명), 초코우유 쿠폰(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청소년 고객의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한 mini 생활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자주, 더 쉽게 카카오뱅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향후 mini 생활에 더욱 다양한 기능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