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다테 마사무네' 업데이트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다테 마사무네' 업데이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포함 예술 항해사 8명 업데이트
다테 마사무네 소개 이미지.[사진=라인게임즈]
다테 마사무네 소개 이미지.[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7일 신규 제독 ‘다테 마사무네’를 추가하고 예술 항해사 8명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S등급 신규 제독 ‘다테 마사무네’는 서양 문물을 접한 후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다. 교역 특화 제독으로 총포류 거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테 마사무네’ 연대기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제독 고유 의상과 계약서, 15등급 선박 등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유료 연대기 완료 시 제독 고유 무기와 선박 재료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명의 예술 항해사도 업데이트 됐다. 먼저 박물학 특화 S등급 항해사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포격 회피 증가 효과를 가진 A 등급 항해사 ‘막달레나 카밀라’와 백병 회피 증가 효과가 특징인 ‘루프마티’ 등 예술 항해사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수집 항목에 선박 설계도가 추가되고, 서버 전체 이용자가 순위를 겨뤄 보상을 획득하는 ‘경쟁 임무’도 도입됐다. 마지막으로 ‘토마스 튜’ 토벌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건조하는 17등급 신규 선박 ‘아미티’가 업데이트됐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6월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