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도 보고 하이볼도 즐기고"
CGV "영화도 보고 하이볼도 즐기고"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6.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촌아트레온점에 업계 첫 '하이볼 바' 오픈
CGV 하이볼 바 'High Sinchon' 야간 전경.[사진=CJ CGV]
CGV 하이볼 바 'High Sinchon' 야간 전경.[사진=CJ CGV]

CGV가 극장 업계 처음으로 ‘하이볼 바(HIGHBALL BAR)’를 선보였다.

CGV는 하이볼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하이볼 바 ‘HIGH, SINCHON’을 CGV신촌아트레온에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HIGH, SINCHON’에서는 짐빔, 가쿠빈, 수이진, 메이커스마크, 오켄토션 등 다양한 위스키에 클럽소다, 토닉워터, 진저에일 중 고객이 원하는 탄산을 선택해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또 ‘HIGH, SINCHON’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하이볼 메뉴 PEAKERS 하이볼도 만나볼 수 있다. PEAKERS 하이볼은 CGV신촌아트레온 11층에 위치한 CGV의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에서 이름을 딴 메뉴로 에너지 드링크가 가미된 하이볼이다.

‘HIGH, SINCHON’에는 절인 올리브와 모짜렐라 치즈, 칠리치즈나쵸와 베이컨칩, 감자샐러드 등 하이볼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도 준비돼 있다.

CGV는 ‘HIGH, SINCHON’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하이볼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감자샐러드와 짐빔하이볼 세트를 50% 할인해준다. 또 하이볼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짐빔 미니 저그잔을 선착순 증정한다.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최근 하이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바를 극장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CGV신촌아트레온에 방문해 기대작도 관람하고 다양한 하이볼도 맛보며 즐거운 극장 나들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