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신아 20년]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천시의회 의장 이정임입니다.

국민의 소리를 수렴하고 항상 정확하고 빠른 뉴스 전달을 위해 애써주신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시민의 눈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기 위해 애쓰시는 이형열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활자 중심의 오프라인 언론이 매스미디어로서 여론을 좌우하던 언론환경에서 어느새 온라인 언론이 차치하는 비중이 놀라울 정도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특히 온라인 언론으로 시시각각 새로운 뉴스를 전달하고, 국민들과 소통이 가능한 쌍방향의 언론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아일보는 전국 지자체의 소식을 대변하는 바른 언론으로서, 사회 공기(公器)로서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언론의 역할인 비판 기능에 있어서는 공정을 기하고, 정책에 있어서는 대안을 마련해 같이 고민하고, 국민들을 위해 따뜻한 기사를 발굴하며 진짜 필요한 언론사임을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국민들의 언론사로서 사명감을 가지시고 춘추필봉의 자세로 날카롭게 현안 문제를 바라봐 주시고, 항상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국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대변한다는 가치로 항상 초심불망하시길 바라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5.

/ 제천시의회 의장 이정임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