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윙잇’ X 전통주 ‘술담화’, ‘찾아오는 인생술집’ 기획전 론칭
간편식 ‘윙잇’ X 전통주 ‘술담화’, ‘찾아오는 인생술집’ 기획전 론칭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담화가 푸드 커머스 플랫폼 '윙잇'과 독점적인 파트너십을 맺었다. [제공=술담화]

 

푸드 커머스 플랫폼 ‘윙잇(대표 임승진)’이 전통주 구독 플랫폼 ‘술담화’와 첫 협업으로 ‘찾아오는 인생술집’ 기획전을 론칭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직 윙잇 플랫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술담화 전통주 세트’를 선보인다.

전통주 입문자를 위한 ‘처음 만나는 전통주 세트’, 베스트셀러를 엄선한 ‘다시 만나는 전통주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큐레이션 상품은 윙잇과 술담화 양사 MD로 구성된 품평단이 엄선하여 선정했다.

‘서울 고량주 레드’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윙잇 ‘페이보잇 우삼겹 마라샹궈’와 연결하고, 도수가 높은 증류주 ‘서울의 밤’은 깔끔한 ‘고른 매콤낚지볶음’와 페어링하는 등 각기 다른 전통주 특성을 고려해 조합했다.

이밖에도 술담화 전통주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고른 수원 LA갈비’와 ‘한돈 떡갈비’, ‘페이보잇 홍합 조개탕’ 등 윙잇 PB상품 8개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6월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전통주 세트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고블린 술잔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술담화 이재욱 대표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걸맞는 소믈리에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술담화가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만드는 윙잇과의 콜라보로 더욱 수준 높은 마리아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양사가 선보일 더 많은 인생술과 인생안주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