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공원종합체육관 실내 파도풀 수영장에서 만나요"
"남선공원종합체육관 실내 파도풀 수영장에서 만나요"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3.06.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유일… 6월3일 오픈
남선공원종합체육관 실내 파도풀 수영장을 이용하는 모습 (사진=남선공원종합체육관)
남선공원종합체육관 실내 파도풀 수영장을 이용하는 모습 (사진=남선공원종합체육관)

남선공원종합체육관은 여름을 맞아 인공 파도를 구현한 실내 파도풀 수영장을 6월3일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1750㎡(약 530평) 규모의 ‘파도풀 수영장’은 바다 위에 펼쳐진 파도를 인공으로 구현해낸 실내 수영장으로 대전·충청권에서는 유일한 실내 파도풀이다.

수영장은 이번주 토요일 주말 개장을 시작으로 7월24일부터 상시로 운영되며 10시30분부터 18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정무 운영실장은 "파도풀 수영장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여름 시계에 맞춰 시민들이 시원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대전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이라며 "파도풀 개장을 시작으로 남선공원종합체육관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복한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생존수영 강습을 포함해 수영장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남선공원종합체육관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사무실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2002년 문을 연 남선공원종합체육관은 서구 남선로에 위치한 대전 최대 규모의 종합레저 스포츠센터로 실내 파도풀 수영장을 비롯해 스크린골프연습장, 빙상장, 풋살장, 스쿼시, 헬스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