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신아 20년]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형열 대표이사님과 신아일보 기자 여러분들, 축하드립니다.

특히, 현장 여러 곳을 열심히 취재하시고 올바르게 정론직필로 보도해주신 신아일보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민주주의는 언론없이는 불가능하겠습니다. 그 어떤 것보다도 언론이 똑바로 돼야지만 민주주의가 똑바로 설 수 있겠습니다.

가짜뉴스에 맞서고 진실을 밝혀서 천리길도 마다하지 않고 취재하시고 열심히 땀 흘려 기사를 써주시는 기자 여러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성공과 윤석열 대통령이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노동개혁도 성공하기 위해선 국민의 이해와 지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누가 국민을 이해하고 또 설득할 수 있겠습니까? 오직 언론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언론이 제대로 똑바로 보도하고 똑바로 방향을 제시하지 않으면 국민들이 어떻게 그 많은 것들 가운데에서 올바른 것을 판단하고 또 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겠습니까?

신아일보를 20년동안 힘든 과정에서 만들면서 항상 올바른 정론직필을 통해서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보도해주시는 관계자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면서 윤석열 대통령의 성공과 노동개혁의 성공을 위해서도 항상 많은 지면을 할애하셔서 우리 노동개혁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점과 목소리, 노와 사와 국민의 목소리를 전해주시길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신아일보 이형열 대표이사님과 기자 여러분들께서 지나간 20년 동안의 노력보다 더 큰 열정으로 새로운 20년, 더 도약하는 신아일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신아일보 파이팅!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