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신아 20년]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독자를 최우선으로 삼으며 빠르고 정확한 뉴스, 공정한 뉴스를 만들기 위해 애써오신 신아일보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신아일보는 정론직필의 자세로 정도언론이라는 가치를 실천하며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언론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스마트미디어 환경을 만들며, 다양한 융·복합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핵심 과제인 국토 균형발전에 대한 관심이 각별합니다. ‘로컬+’ 코너를 통해 지역의 차별화된 다양한 뉴스콘텐츠 전달은 독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중앙 집중적인 언론 환경에서 지역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증진하는 신아일보의 노력은 이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2023년, 신아일보가 성년의 나이를 맞이하는 올해는 강원도에도 특별자치도 시대를 맞이하는 특별한 한 해입니다. 신아일보는 강원 각 지역에서 활동하며 강원도와 도민 간 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맡아주셨습니다. 특히 중복된 규제로 오랫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어온 강원도민의 마음을 신아일보는 누구보다 잘 이해하리라 예상합니다.

앞으로도 신아일보 특유의 독자중심주의 정신과 다양한 시각과 객관적 보도로 특별자치도 시대를 맞이하는 강원도에 힘을 더해주십시오. 아울러 신아일보 역시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가 대한민국 굴지의 종합미디어 그룹으로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신아일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