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아시아 10개국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 진행
맥도날드, 아시아 10개국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한국맥도날드 전 매장에서 신메뉴와 귀여운 토끼 캐릭터 활용한 스페셜 패키지 만날 수 있어
맥도날드가 6월1일부터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가 한국을 시작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아시아 10개국에서 그룹 뉴진스와 함께 한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이 진행한다.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지난 3월 뉴진스를 브랜드 모델로 공개이후 특별함을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글로벌 고객들의 요청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를 춤추게 하는 색다른 바삭함, 색다른 차원의 크리스피 치킨 월드’를 메시지로 뉴진스와 함께한 맛있는 순간을 광고에 담았다.

또한, 맥도날드 상징인 M로고와 버거, 후렌치후라이, 토끼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맥도날드는 오는 6월 1일 캠페인 론칭과 함께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 하반기 동안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은 한국,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홍콩, 타이완,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맥도날드가 주도한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 10개국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매우 기쁘다”며, “뉴진스와 함께 하는 댄스 챌린지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마켓의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여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