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 회의 개최
사천시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 회의 개최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3.05.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별 추진사항 및 산업분야 동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 회의/사천시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 회의/사천시

경남 사천시는 "24일 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유관기관간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을 통한 투자유치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 회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5월 현재 항공국가산단 투자의향 기업을 소개하고, 기관간 정보공유 및 협업을 통한 항공국가산단 내 투자유치 방안을 논의했다.

그리고, 기관별 추진사항 및 산업분야 동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실무자들은 항공국가산단 내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매달 실무워킹그룹 회의를 열기로 했다.

특히, 기관별 정보를 공유해 성공적인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를 이뤄내는데 힘을 보태기로 뜻을 모았다.

항공국가산단 투자유치 실무워킹그룹은 유관기관간 협업체계 구축을 통한 기업투자 유치 시너지 효과가 증대되고, 미분양된 항공국가산단의 조기 분양을 이뤄내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관기관간 계획공유로 투자유치활동이 활성화되고, 건의사항 수렴을 통하여 관내의 투자유치 애로사항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 관계자는 “유관기관간 정보공유 및 협업을 통해 투자유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성공적으로 항공국가산단의 분양이 완료될 수 있도록 기관간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사천/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