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 론칭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 론칭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식,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에 인기
라이브 커머스 방송모습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 푸드몰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 ‘위캔두잇(We.Can.Do.EAT) 라이브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영유아식 캔제품(We.Can)과 쉐푸드 브랜드의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Do.Eat)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였다.

지난 18일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10만여 명을 기록했으며, 댓글 수도 1천여 개에 달했다.

‘위캔두잇(We.Can.Do.EAT) 라이브 페스타’라는 테마에 맞춰 ▲업그레이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등 영유아식 제품 ▲파스퇴르 생유산균, 킨더밀쉬, 바른목장 우유 등 유제품 ▲등심 통돈까스, 분식세트(기본충실 군만두, 디지몬 우유핫도그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며 보다 넓은 소비층을 공략했다.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공식몰 자체 라이브 커머스 첫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했다.

추첨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립밤, 치킨 기프티콘, 파스퇴르 위드맘 제품 할인쿠폰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선사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고객층과 적극 소통 하고자, 자사몰에서 자체 라이브 커머스,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신제품 온라인 선론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롯데웰푸드 푸드몰, 스위트몰을 통해 L프리미엄, 무료배송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며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