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브랜드 시대’ 나만의 아이덴티티 구축…수익화 비법 공개
‘1인 브랜드 시대’ 나만의 아이덴티티 구축…수익화 비법 공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3.05.1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브랜드로 수익을 창출하는 밀착코칭 워크숍' 개최
(사진=스몰브랜드 인큐베이팅 회사 '링케치')
(사진=스몰브랜드 인큐베이팅 회사 '링케치')

브랜드의 중요성은 커지는 현재, 개인이나 기업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이해를 공유하는 워크숍이 개최된다.

스몰브랜드 인큐베이팅 회사 링케치와 독서 솔루션 기업 무형서재는 오는 6월10일 오후 2시부터 '나만의 브랜드로 수익을 창출하는 밀착코칭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장소는 지역 서점과의 상생을 위해 공간 제공이 가능한 독립서점을 섭외중으로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대상은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설계하고 셀프브랜딩을 통해 수익화 하고자 하는 강의기획자, N잡러, 직장인 등이다.

워크숍은 주관사인 링케치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기획자의 다이어리’ 워크북을 교재로 활용된다. 이 교재를 통해 개인의 자기탐색과 이해에 필요한 도구와 지침을 얻을 수 있다는게 링케치 관계자의 설명이다.

워크숍은 소규모로 진행되며, 수강생들은 3시간 동안 링케치 윤선미 대표의 교육과 함께 서로의 브랜딩을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를 할 예정이다. 워크숍 이후에는 7일 동안의 온라인 실천 인증 기간을 두고 맞춤형 밀착코칭도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수강생들은 학습한 내용을 실제로 적용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바로 우수 수강생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다. 무형서재의 문화생활 플랫폼 ‘프로타고’에서 자신의 강의를 해볼 수 있다. 브랜드 확장과 수익 창출의 기회가 될 것이라는 평가다.

윤선미 대표는 “이번 워크숍은 셀프 브랜딩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전략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격인 프로그램”이라며 “자체적으로 제작된 교재, 소규모의 그룹 활동, 온라인 실천 인증 시스템을 통해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워크숍에 참여해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발견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비법을 배워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