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영어 학원장 위한 '넬트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진행
NE능률, 영어 학원장 위한 '넬트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5.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장 네 명의 넬트 활용 사례 공개
넬트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포스터.[사진=NE능률]
넬트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 포스터.[사진=NE능률]

NE능률은 오는 26일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영어 학원장을 대상으로 ‘성공하는 원장들의 4인 4색 넬트(NELT) 활용법’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어 티칭 플랫폼 엔이튜터(NE Tutor)에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NE능률의 온라인 영어 레벨 테스트 ‘넬트’를 이용 중인 공부방, 보습학원, 전문어학원 등 영역별 대표 원장 네 명의 넬트 활용 사례를 공개한다.

세미나 내용은 △공부방 넬트 활용법 △중소 규모 어학원 생존 전략 △중∙고등 내신 대비 전문 학원의 넬트 활용 사례 △영어 도서관 운영 어학원의 넬트 활용법 순서로 이어진다.

세미나는 오는 24일까지 엔이튜터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고 엔이튜터에 가입한 교사 및 강사 회원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는 26일 세미나 시작 전 줌 접속 주소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세미나 신청자 전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넬트 3회 응시권을, 참석자 전원에게는 넬트 응시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세미나 참석 후 넬트를 구매하면 ‘문법 문제 뱅크’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NE능률 관계자는 “학원장들은 재원생 이탈, 신규 원생 모집, 학부모 상담 등 학원 운영상의 공통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전국의 1300개 학원에서 학생의 영어 실력 진단 및 학습 처방을 위해 넬트를 사용하는 만큼 넬트를 활용해 학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원장님들의 노하우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NE능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