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기적의 아침,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MMM) 챌린지 진행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기적의 아침,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MMM) 챌린지 진행
  • 허인 기자
  • 승인 2023.05.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와 국민 수호하는 국군에 감사의 뜻 전하는 MMM 챌린지 기획
5월31일까지 국민 누구나 국방부 누리소통망(SNS) 통해 참여 가능
 

국방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라와 국민을 수호하는 우리 국군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국민과 국군장병이 일상을 함께 시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대국민 소통 이벤트 'MMM 챌린지(Military Miracle Morning Challenge)'를 진행한다.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Military Miracle Morning)’은 국가와 국민 수호를 위해 이르게 시작되는 국군장병의 기상은 곧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기적의 아침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밀리터리 미라클 모닝을 통해 국민들이 국군과 기상시간을 함께 하고 누리소통망(SNS) 상에서 우리 국군을 응원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5월31일까지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자녀·가족이 복무하고 있는 軍 가족을 포함해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챌린지는 △진행기간 중 아침 6~7시 사이에 기상한 인증 사진 기록 △각 군부대 또는 국군장병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개인 SNS에 업로드 △SNS 인증 게시글을 챌린지 참여페이지에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5회 이상 참여를 인증한 분께는 소정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참여댓글을 통해 최다 언급된 각 군 부대(육·해·공 및 해병대 각 1) 및 최다 언급 장병 20명에게도 격려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MMM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방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방부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우리 국군에 대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함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신아일보] 허인 기자

hurin02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