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 2년연속 가맹하고 싶은 브랜드 3% 선정
여우애김밥, 2년연속 가맹하고 싶은 브랜드 3% 선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4.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강동원 전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회장 (우) 이형동 여우애김밥 마케팅 차장 [사진제공=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황금밥과 시그니처 메뉴로 김밥전문점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여우애김밥'이 '빅데이타로 분석한 가맹하고 싶은 브랜드 3%'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3%는 (사) 외식 프랜차이즈 진흥원과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된 데이터를 전수조사하여,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분석 데이터는 공정위가 공개하는 50개 항목, 112개 Cell의 한정된 정보를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며, 데이터를 조합하여 만들 수 있는 이상적인 FC 지표 24개를 엄선하여 이를 토대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를 선정됐다.

분식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여우애김밥은 특화된 황금밥과 트렌디한 메뉴구성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표고버섯, 다시마, 마늘, 영파, 대파 등 격이 다른 재료를 정성으로 우려내어 밥을 지은 '황금밥'으로 맛과 건강, 운영의 편리함까지 한번에 해결한 김밥전문 브랜드이다.

adevent@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