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2024년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공단기, '2024년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4.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적된 공단기 데이터 분석, 단기합격 정보 제공
공단기 합격전략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합격전략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2일 2024년 공무원 시험 대비 단기합격 전략과 학습 방법을 전수하는 ‘2024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단기는 2024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 합격을 위해 수험 생활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 ‘2024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8년간 변함없는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공단기가 그동안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단기합격 비법을 공개하고 개편된 시험에 맞춰 수험 전문가가 직접 멘토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4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22일 오후 2시부터 노량진에 위치한 공단기 1관에서 개최된다.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는 공무원 시험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학습법 제시, 2부는 공단기 1타 교수님이 전해주는 과목별 단기 고득점 방법론, 3부에서는 24년 9급 공단기 학원의 솔루션 및 수험 전문가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부에서 진행되는 과목별 단기 고득점 방법론은 각 과목별 1타 교수인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가 직접 참여해 단기 고득점에 대한 비결을 전수한다. 

공단기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 햄버거 세트를 제공하고 5월에 개강되는 종합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공무원 최다 합격자 수를 기록한 공단기만의 합격전략을 전수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설명회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24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전략적으로 단기 합격의 꿈을 성취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