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하이원리조트, 홈런 회원 100가구 초청 '홈런 팸팸데이' 개최
아이스크림에듀-하이원리조트, 홈런 회원 100가구 초청 '홈런 팸팸데이'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4.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런 팸팸데이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홈런 팸팸데이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5월 하이원 마운틴 콘도에서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고객과 함께 하는 ‘홈런 팸팸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홈런 팸팸데이는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들을 위한 행사다. 5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비롯해 학부모를 위한 강연, 사생대회, 가족 인증샷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오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총 100가구를 추첨해 행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하이원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일과 8일, 2차례에 걸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한 ‘홈런 팸팸데이’는 회원과 가족에게 뜻깊은 가정의 달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아이스크림 홈런이 마련한 알차고 유익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