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나의 가치 올려주는 '포지션제안' 서비스 오픈
인크루트, 나의 가치 올려주는 '포지션제안' 서비스 오픈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4.05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참여 회원 중 추첨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증정
'포지션제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배너.[사진=인크루트]
'포지션제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배너.[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자사 회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고 가치를 올려주는 ‘포지션제안’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포지션제안’은 이력서 등록 및 제안받기 설정을 하면 기업으로부터 실시간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취업 또는 이직을 계획하는 회원들에게 맞춤형 채용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지션제안은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 제공한다.

아울러 인크루트는 회원들에게 포지션제안의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인크루트에 로그인한 후 이력서 항목(학력/경력/자기소개) 중 2개 이상을 작성하고 포지션제안 받기 설정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또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브랜드경영자)는 “좋은 제안을 많이 받으려면 본인의 경력기술서와 포트폴리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이력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취업 또는 이직을 희망하는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아울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