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월간서점 4월 이벤트 오픈…이달의 주제는 '챗GPT'
인크루트, 월간서점 4월 이벤트 오픈…이달의 주제는 '챗GPT'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4.0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챗GPT, 우리의 삶에 끼칠 영향 알려주는 책 추천
월간서점 4월 이벤트' 온라인 배너.[사진=인크루트]
월간서점 4월 이벤트' 온라인 배너.[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웹3.0 탈중앙화 플랫폼 기업 인스타페이와 함께 ‘인크루트 월간서점’ 4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인크루트 월간서점은 대학생과 구직자 등 자사 회원들에게 양서(良書)를 추천하는 이벤트로 매월 다른 주제의 책을 소개한다.

4월의 주제이자 메시지는 ‘챗GPT 인공지능, 기회인가 경쟁자인가’이다. 자료수집과 코딩, 교육, 대화 등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챗GPT가 우리 생활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를 알려주는 책을 추천한다. 추천 책은 ‘챗GPT 기회를 잡는 사람들(저자 장민)’ 등 총 5권이다.

이번 월간서점에 참여하는 사람 모두에게 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수령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인크루트 월간서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후 할인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4월의 추천 책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문상헌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최근 챗GPT 열풍이 매섭다. 이달의 월간서점은 챗GPT의 등장으로 기대와 우려가 공존하고 있는 가운데 슬기롭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들로 구성했다”라며 “챗GPT에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