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초록우산에 1억5000만원 전달
현대백화점그룹, 초록우산에 1억5000만원 전달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3.3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교통안전 환경 조성에 사용
30일 오전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장호진 현대백화점 사장(왼쪽)이 황영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오른쪽)에게 ‘세이프 스쿨(SAFE-SCHOOL)’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백화점그룹]
30일 오전 서울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장호진 현대백화점 사장(왼쪽)이 황영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오른쪽)에게 ‘세이프 스쿨(SAFE-SCHOOL)’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안전한 어린이 교통안전 환경 조성을 위한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원금은 ‘세이프 스쿨(SAFE-SCHOOL)’ 캠페인 진행에 사용된다.

세이프 스쿨 캠페인은 초등학교 인근 교통사고 우려 지역에 AI 카메라·모니터·스피커 등을 설치해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위험을 알려주는 교통안전 솔루션 사업이다.

장호진 현대백화점 사장은 “이번 후원이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이 안전한 환경에서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