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펭수 컬래버 MD제품 출시
탐앤탐스, 펭수 컬래버 MD제품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3.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D 음료 2종·머그컵 3종…세트 구매 시 할인
탐앤탐스X펭수 쇼핑라이브[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X펭수 쇼핑라이브[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는 오후 6시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EBS 펭수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신상 MD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MD제품은 탐앤펭수 아메리카노 콜드브루와 디카페인, 멀크머그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세트 구매 시 10퍼센트(%) 할인된다.

탐앤펭수 아메리카노는 330밀리리터(㎖) 용량의 RTD(Ready to Drink) 음료다. 콜드브루는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브라질 원두를 정통 클드브루 방식으로 추출됐다. 디카페인은 인공향과 설탕 대신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가 사용됐으며 흑설탕과 코코넛으로 풍미가 더해졌다.

멀크머그는 250㎖의 유리컵이며 화이트 컬러, 펭수 프린팅, 레트로 감성의 손잡이가 특징이다. 핸드메이드 제작된 스택 타입으로 쌓아서 보관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과 리유저블컵 ‘에코 드링킹자(470㎖)’가 증정된다.

탐앤탐스는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데이비드 호크니 & 브리티시 팝 아트’ 전시회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또 채팅창 소통왕 5명을 선정해 탐앤탐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다양한 신규·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쇼핑 라이브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