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립예술단 "청소년단원 모집 합니다"
춘천시립예술단 "청소년단원 모집 합니다"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3.29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교향악단, 청소년합창단 비상임단원 모집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은 오는 4월 5일(수)까지 미래 춘천시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고 이끌어갈 성실하고 유능한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의 단원 모집을 진행한다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은 오는 4월 5일(수)까지 미래 춘천시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고 이끌어갈 성실하고 유능한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의 단원 모집을 진행한다.(사진=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

강원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은 오는 4월 5일까지 미래 춘천시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고 이끌어갈 성실하고 유능한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의 단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은 매주 연습을 통해 이루어진 결과물로 매년 2회 이상의 공연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지역의 꿈과 열정이 가득한 청소년 단원을 모집하여 꾸준한 활동을 준비하려 한다.

응시 자격으로는 만12세 이상 만24세 이하의 청소년이라면 응시가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연습이 가능한 춘천지역과 인근 지역 거주자를 기준으로 한다. 청소년교향악단, 청소년합창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유곡 실기와 지정곡 실기, 간단한 면접을 통해 선발이 이뤄진다. 또한 6개월 이상 꾸준한 활동을 보인 청소년합창단 단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4월5일까지 접수가 끝난 이후 전형은 4월8일 오전 10시에는 청소년합창단, 오후 1시에는 청소년교향악단이 춘천문화예술회관 내 춘천시립합창단, 춘천시립교향악단 연습실에서 진행한다. 합격자 발표는 04월 11일(화) 예정되어 있으며 합격자는 춘천시립청소년예술단의 새로운 단원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접수는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춘천시립예술단을 통해 연락 가능하다. 미래 춘천시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고 이끌어 갈 성실하고 유능한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