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Qx 프라임' 전용관 주문 시 다음 날 받는다
티몬 'Qx 프라임' 전용관 주문 시 다음 날 받는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3.2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노출 극대화 등 셀러 지원 강화…배송·가격 경쟁력↑
티몬 'QX 프라임' 전용관[이미지=티몬]
티몬 'Qx 프라임' 대표[이미지=티몬]

티몬은 물류 계열사 큐익스프레스(Qxpress)와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Qx프라임’ 전용관을 구성하고 가입 셀러를 위한 마케팅 지원을 대폭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Qx프라임’ 전용관은 빠른 배송이 기본이다. 오후 2시전 주문하면 당일 상품이 출고돼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티몬은 패션, 뷰티, 생활 등 주문이 많은 상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티몬은 고객 신뢰 강화를 목표로 다음 달까지 ‘책임보상제’도 운영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받아보지 못할 경우 배송 지연 1건당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티몬은 ‘Qx프라임’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5% 할인쿠폰 발급과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7% 구매 적립금 또는 누적 구매액에 따른 최대 10% 페이백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된다.

티몬은 전용관을 중심으로 ‘Qx프라임’ 가입 셀러의 상품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한다. 티몬은 앱 내 주요 핵심 배너를 활용해 기획전, 상품의 노출을 크게 늘리고 포털 검색광고, SNS, 앱푸시 등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 쿠폰 할인과 간편 결제 프로모션 연계, 몬스터메가세일과 티몬데이 등 티몬 주요 특가 행사의 혜택 적용으로 기획전 내 상품의 가격 경쟁력 확보에도 힘을 모은다.

티몬은 앞으로 ‘Qx프라임’ 기반의 빠른 배송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고 더 많은 셀러들이 스마트 풀필먼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방침이다.

전구경 마케팅본부장은 “Qx프라임에 대한 셀러 관심을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마케팅 지원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더 많은 셀러가 큐익스프레스의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티몬의 배송 경쟁력 강화는 물론 입점 셀러들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까지 도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