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가족센터,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 물품 나눔봉사
홍천가족센터,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 물품 나눔봉사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3.2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천가족센터)
(사진=홍천가족센터)

강원 홍천군가족센터는 지난 25일 좋은이웃과 함께하는 정착지원 사업으로 센터소속 다문화나눔봉사단과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좋은 이웃과 함께하는 봄맞이 봉사활동 주제로 관내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가정을 위해 물품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에서 물품 구입비를 후원해 휴지, 주방세제, 햄, 즉석식품 등 1가정당 약 3만원의 생필품으로 구성해 일상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홍천군 취약가정 10가정을 선정해 전달했다.

이번 활동에는 홍천군가족센터, 다문화나눔봉사단과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 회원 총 18명이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주말에도 외부활동이 늘어나 바쁘실텐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물품을 직접 구매해서 가져다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항상 신경써주시고 안부도 물어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도움을 많이 받았으니 주위에 계신 분들에게 저희도 조금이나마 나누면서 잘 지내보겠다”고 말했다.

강원유스파머라이온스클럽 박근호 회장은 “홍천군가족센터와 2023년 첫 봉사활동으로 다문화 나눔봉사단 회원분들과 함께 물품 나눔 봉사를 통해 물품을 직접 전달 하면서 홍천군에 계신 이웃분들과도 인사를 나누고, 다른 봉사활동 보다 의미가 있었던 활동이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이웃에게 보탬이 되는 단체가 되기 위해 홍천군가족센터와 다문화 나눔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봉사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