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세인트존스호텔 제휴…'홈런 무료 체험' 진행
아이스크림에듀, 세인트존스호텔 제휴…'홈런 무료 체험'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체험 고객 위한 프로모션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체험 고객 위한 프로모션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과 제휴를 맺고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체험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세인트존스호텔은 국내 최대 규모와 최다 객실을 보유한 호텔이다. 반려견 친화 호텔로 반려견과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 객실과 키즈 위탁 프로그램 ‘세인트 키즈 클럽’ 등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등 및 중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을 무료 체험하는 고객에게 세인트존스호텔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무료 체험 학습기에서 로그인하고 세인트존스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방문하면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숙박요금을 비롯해 세인트존스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봄을 맞아 나들이와 호캉스를 즐기는 인구가 늘고 있어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좋은 혜택을 전하고자 세인트존스호텔과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세대 스마트러닝을 무료로 체험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무료 체험 후, 정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