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GS샵 '샤피라이브' 판매 진행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GS샵 '샤피라이브' 판매 진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3.2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 상품 소개·시공 상담 신청…프로모션 마련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2일 GS샵 ‘샤피라이브’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22일 GS샵 ‘샤피라이브’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휴그린 창호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은 최근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한 신규 광고를 ‘나에게 맞춘 창, 작품’ 슬로건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22일 GS샵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휴그린 서울 강동 전시장에서 현장 중계되며 창호 전문가와 함께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해지는 주거 환경에 발맞춰 ‘유리난간창’, ‘슬림디자인창’ 등 다양한 휴그린 창호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봄을 맞아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자동 환기창 프로(Pro)’를 중점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자동 환기창 프로는 인공지능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통해 자동 환기는 물론 공간별 맞춤 환기가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3중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 유입을 차단해 청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휴그린은 ‘샤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담 신청자와 방문 실측 진행자를 대상으로 GS앤포인트(GS&Point) 1만 원,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방송 이후 계약·시공까지 진행한 고객 대상 계약 비용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창호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