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신규 광고 캠페인 '퀴즈 풀기 이벤트'
다방, 신규 광고 캠페인 '퀴즈 풀기 이벤트'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3.03.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에 TV·공기 청정기 등 증정
'전 국민 필수템, 다들 다방 할 수밖에!' 이벤트 포스터. (자료=스테이션3)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내달 3일까지 '전 국민 필수템, 다들 다방 할 수밖에!'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다방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청한 후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맞힌 참가자는 자신이 사는 동네의 장점을 제출하는 방법으로 또 다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방은 퀴즈 이벤트 당첨자 중 1명을 선정해 삼성전자 셰리프 TV를 제공하고 3명에게는 발뮤다 더 퓨어 공기 청정기를 준다. 15명에게는 발뮤다 뉴토스터를 증정한다. 50명에게는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동네 장점 제출 이벤트 참여자 중 1등에게는 월세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2등에게는 식비 60만원을 준다. 3등에게는 생활용품 지원금 20만원을 주고 4등에게는 에너지 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장은 "1인 가구가 주거비나 생활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이용자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뿐 아니라 이용자 편의를 중점으로 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긍정적인 주거 경험을 제공하는 프롭테크 플랫폼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eojk0523@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