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더 뉴 QM6' 출고 기념 '내차 케어 보험' 무상 제공
르노코리아, '더 뉴 QM6' 출고 기념 '내차 케어 보험' 무상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1000명 대상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 교환 초도 물량 충분히 확보
더 뉴 QM6 모습.[사진=르노코리아]
더 뉴 QM6 모습.[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The New QM6 (더 뉴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3월 중 The New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는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3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 상담 고객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The New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 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는 한편,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 차량 비치를 완료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인 The New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QM6 퀘스트는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The New QM6의 외관 디자인은 다크 새틴 그레이로 마감된 라디에이터 그릴을 중심으로 더욱 와이드한 디자인의 프런트 범퍼, 하이퍼 새틴 마감의 전면 및 후면 스키드, 버티컬 디자인의 LED 주간 주행등, 신규 알로이 휠 디자인 등이 새롭게 적용되며 더욱 단단하고 세련된 중형 SUV의 느낌이 강화됐다. 친환경 공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는 더욱 모던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적용된 EASY LIFE(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한 65W C-type USB 포트, LED 살균 모듈, 공기청정순환모드, 초미세먼지 고효율 필터의 공기청정 시스템 등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The New QM6에 대한 차량 및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