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쓰면 포인트 드려요"…SK엔무브, SK ZIC X8·X10 출시
"제품 리뷰 쓰면 포인트 드려요"…SK엔무브, SK ZIC X8·X10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ZIC 공식몰서 기획전,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 예정
SK ZIC X8·X10 소개 이미지.[사진=SK이노베이션]
SK ZIC X8·X10 소개 이미지.[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윤활유 자회사인 SK엔무브가 SK ZIC(지크) 신제품 X8, X10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엔무브는 X8, X10 ZIC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며 SK ZIC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500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제품뿐 아니라 SK ZIC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이 리뷰 대상이며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10명에게는 2만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X8(2종), X10(3종)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SK ZIC 공식 온라인몰 전용제품이다. SK엔무브는 지난해 말부터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SK ZIC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X8, X10은 SK엔무브 독자기술로 개발된 프리미엄 윤활기유인 ‘유베이스 플러스(YUBASE Plus)’ 기반 제품으로 X10의 경우 합성기유 PAO(Poly Alpha Olefin)도 함유한 최고급 100% 합성 엔진오일이다. 기존 제품 보다 점도지수를 높여 엔진보호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높은 점도지수로 인해 점도 변화가 적어 날씨 및 온도 변화에 영향을 적게 받아 일관적인 엔진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시동 시에는 빠르게 엔진으로 들어가 엔진의 마모를 막아주고 주행시에는 점도를 유지해 엔진을 보호해준다.

SK엔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SK ZIC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달에도 기획전,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