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수 보궐선거 ‘기호 7번 무소속 박상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창녕군수 보궐선거 ‘기호 7번 무소속 박상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3.03.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번기 감안 저녁 개소식 가져…군민·지지자 등 700여 명 참석
창녕발전 5대 비전 발표 ‘생태관광 창녕, 군민행복 창녕, 살기좋은 창녕, 균형발전 창녕, 미래농업 창녕’ 등 공약 제시
지난 17일 사진 군민, 지지자 등 7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기호 7번 무소속 박상제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창녕발전 5대 비젼 등을 발표하고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지난 17일 군민, 지지자 등 7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기호 7번 무소속 박상제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창녕발전 5대 비젼 등을 발표하고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창녕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한 기호 7번 무소속 박상제 후보가 지난 17일 저녁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4.5 창녕군수 보궐선거, 필승’을 다졌다.

이날 개소식은 17일 창녕군선관위의 후보 등록 마감과 동시에 가장 먼저 개소식을 진행했으며, 지역 특성상 농번기를 감안한 저녁 시간대에 열려 군민들의 호평이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군민·지지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개소식에서 박상제 후보를 연호하며, ‘압승’ 다짐에 힘을 보탰으며, 김태호, 최형두, 윤상현 국회의원의 개소식 축하 영상과 축전으로 개소식을 축하했다.

박상제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우리는 오랜 코로나19의 충격과 글로벌 경제 위기로 매우 어려운 시기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다”며 “이런 모든 어려움을 힘겹게 겪고 계신 농민 여러분과 소상공인을 비롯한 군민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하루속히 일상이 회복될 수 있도록 저 박상제가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잘 다져온 군수 후보 박상제!, ‘많은 인맥으로 고향을 발전시킬 군수 후보 박상제!, 군수 후보 중 가장 젊고 깨끗한 후보 박상제!’라고 강조했다.

박 상제 후보는 “노후화, 과밀화와 주차난으로 민원인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각종 관계기관의 분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군민들과, 공무원들의 행정적 애로사항 등을 해소하기 위해 창녕군청 이전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박 후보는 이어 창녕발전 5대 비전인 ‘생태관광 창녕, 군민행복 창녕, 살기좋은 창녕, 균형발전 창녕, 미래농업 창녕’을 소개하고 설명해 참석한 지지자·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군민 김 모 씨(65)는 “창녕은 보궐선거 전문 지역으로 낙인되어, 어디 나가서 창녕에 산다고 말도 못 할 지경이다”며 “이번에는 정말 깨끗하고 능력 있는 군수를 뽑아서 이런 오명을 벗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박상제 후보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김우식, 김효곤, 박재갑 전 군의원이 임명됐으며, 공동선거대책본부장에 신용석 전 경남도의원과 윤태원 전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장이 임명됐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