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3월 4주,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코웨이 외 5가지 가전
[가전숍] 3월 4주,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코웨이 외 5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3.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날듯하면서도 좀체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2023년에도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올해도 계속 이어가며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사진=코웨이]

3월 4주 가전숍은 새학기와 이사철을 맞아 새로운 가전과 프로모션으로 가득하다. 코웨이는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매직은 대용량제빙기를 렌탈 서비스로 선보였다. 청호나이스는 음식물쓰레기 냉장고를 출시했고 테팔은 에어포스 360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신형 비스포크 정수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더 얇고 가벼워진 LG 그램 노트북을 공개했다.

◇코웨이-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코웨이는 봄맞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3개월 면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출시 이벤트로 진행한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장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이 가능하다. 체험 이벤트 이후 렌탈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탈료 추가 면제해준다. 전기레인지 렌탈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모델이다. 또 아이콘 정수기2와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렌탈료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사진=SK매직]
SK매직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사진=SK매직]

◇SK매직- 대용량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 렌탈 서비스 개시

SK매직은 ‘아이스트로 디스펜서 제빙기’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제품은 일일 제빙량 75kg까지 가능하다. 하나의 투출구에서 물, 얼음, 물&얼음 3가지 형태를 동시에 제공한다. 자동 투출 및 얼음 밀폐 보관 방식으로 오염 물질의 유입을 차단했고 물과 얼음이 나오는 투출구에 ‘LED UV램프’를 탑재해 얼음의 세균, 박테리아 노출과 번식을 억제했다. 제품 전면 커버도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아울러 2-4개월 주기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정수 필터 교체 서비스 등 안심OK 서비스를 진행한다. 12개월 단위로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코크 교체 및 성능 유지를 위한 제빙기 내부 스케일링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음식물쓰레기 냉장고 출시

청호나이스가 음식물쓰레기 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3L 용량이다. 본체와 내통 이중 구조형태로 음식물에서 나는 악취를 잡아준다. 열전 냉각 기술 방식인 펠티어(Peltier) 기술이 적용돼 음식물 쓰레기가 부패하지 않도록 -1~3도의 낮은 온도를 유지한다. 평균 소음 24.8 데시벨(dB)로 저소음을 구현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사진=테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사진=테팔]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프로모션

테팔은 테팔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의 광고와 함께 3월 한 달 간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달 말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를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자들에게 정품 거치대와 필터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확정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사진·동영상 리뷰 작성 시 N Pay 2만 원을 제공한다. 쿠팡에선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아쿠아를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정품 거치대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1인 가구 위한 비스포크 정수기 출시

삼성전자는 1인 가구를 겨냥한 비스포크 정수기 신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비스포크 정수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이물질을 거르고 정수 모듈을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는 빌트인 디자인, 다양한 색상의 파우셋이 특징이다. 또 △내부관 자동살균  △내부 고여 있는 물 자동배수 등 ‘스마트 클린 케어’ 기능을 지원한다. 신제품은 강력한 정수 성능을 그대로 유지한다. 최대 유효 정수량은 1500ℓ다. 실제 출수량 이력 기준 필터의 유효 정수량을 모두 사용하면 교체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10ml 단위로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 출수온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스마트싱스 앱과 연동하면 40도부터 5도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신형 'LG 그램'.[사진=LG전자]
LG전자 신형 'LG 그램'.[사진=LG전자]

◇LG전자- 더 얇고 가벼워진 ‘LG 그램’ 출시

LG전자는 신형 ‘LG 그램(gram)’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15.6형 대호면에 두께는 10.9mm, 무게는 990g를 구현했다. 인텔 최신 1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4세대 저장장치(SSD)와 최슨 저전력 메모리(LPDDR5)를 채택했다. 화면은 FHD(1920x1080)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최대 5와트(W)의 강력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스마트 앰프와 입체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한다. 색상은 넵튠블루, 화이트 2가지다. 넵튠블루 색상의 제품 먼저 출시된다. 오는 27일까지 신제품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이 기간 구매자들에게 노트북 파우치, 무선 마우스, 기프트팩, 그램 커뮤니티 재미(Jammy)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