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봄맞이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대여료 50% 추가 할인
쏘카, 봄맞이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대여료 50% 추가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3.03.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시간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편도·부름 서비스’ 제공
쏘카,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 진행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 진행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가 봄 시즌을 맞아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예약 기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쏘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묶음상품을 예약한 이용자는 쏘카 대여료 50% 할인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쏘카가 코레일과 함께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쏘카-KTX 묶음상품은 하나의 앱으로 KTX 전 노선 승차권 예매와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쏘카존의 공유차 예약을 통합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하며 KTX 좌석 조회·선택, 단체 예매(최대 9명) 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도 추가했다.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통해 쏘카 회원은 KTX묶음상품 상시 할인 혜택에 전국 67개 KTX 정차역 주변 1킬로미터(㎞) 반경에 위치한 주변 272개 쏘카존의 다양한 차량을 추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쏘카 앱에서 KTX 묶음예약 메뉴를 클릭한 후 탑승 희망 KTX 열차편과 좌석을 조회·예매 후 도착지 주변 1㎞ 쏘카존에서 이용할 차량을 6시간 이상 예약하면 된다. 이용 목적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는 ‘편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받고 반납도 할 수 있는 ‘부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박미선 쏘카 넥스트본부장은 “이번 KTX와 함께 떠나는 여행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장거리 이동을 계획 중인 고객이 기차와 카셰어링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 상품”이라며 “끊김 없는 이동 경험 제공을 목표로 앞으로 쏘카가 지속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도 기대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