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3월 학평 직후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개최
이투스에듀, 3월 학평 직후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학평 과목별 출제경향 분석, 실천사항 및 입시 전략 안내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는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3월 학평) 직후 전국 4개 광역시와 서울, 수도권 오프라인 학원에서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3월 학평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주관하는 2024학년도 수능 대비한 첫 공식 모의고사이자 ‘수능의 리허설’과 같은 시험으로 자신의 수능 경쟁력과 학습 성취도를 점검할 수 있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기준이 된다. 따라서 성적보다 시험 자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더욱 중요하다.

이투스에듀는 3월 학평 이후의 입시 성공 전략이 필요한 수험생, 학부모들을 위해 전국 4개 광역시와 서울, 수도권에 있는 이투스에듀 산하 오프라인 학원에서 3월 학평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대입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주최, 이투스에듀와 이투스ECI가 주관하는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는 오는 28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29일), 광주(30일), 대전(31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2024학년도 주요 대입 변화사항과 변수, 3월 학평 이후의 입시 플랜 등을 안내한다.

특히 김민정, 문덕윤, 강윤구, 주혜연, 김범구 등 이투스를 대표하는 스타강사들도 설명회에 대거 참여해 과목별로 수능 대비를 위한 로드맵과 학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서울 및 수도권 소재 이투스에듀 산하 학원에서도 설명회가 개최된다.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은 3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강남하이퍼학원 목동관에서 최상위권 대입 지형 및 3월 학평 활용 노하우를 소개한다.

강북, 분당, 일산, 부천, 평촌청솔학원에서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설명회를 열어 수능 때까지의 과목별 학습법을 공유하고 2024 수시 변수와 대입 준비사항, 입시 성공 전략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는 3월 학평에 응시한 전국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 컨설팅을 진행한다. 학평 당일부터 4월 30일까지 기숙 지점을 제외한 전국의 이투스247학원에서 진행하며, 지난 8일 오픈한 ‘2024 대입 성공 프로젝트 시즌1’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병진 소장은 “3월 학평은 그동안 배웠던 부분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최적의 시험 루틴을 만들며 향후 학습 계획을 설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한 시험”이라며 “이투스에듀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와 컨설팅을 통해 앞으로의 공부 계획을 설계하고 수능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스에듀의 2024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한 수험생, 학부모들만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 예약 및 자세한 일정 확인은 ‘2024 대입 성공 프로젝트 시즌1’ 통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