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새학기 맞이 '초등 우공비' 전과목 판매
좋은책신사고, 새학기 맞이 '초등 우공비' 전과목 판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15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연상 학습법' 적용…교재 구매 시 홍단단 굿즈 증정
우공비 소개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소개 이미지.[사진=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새학기를 맞이해 초등 우공비 전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을 비롯해 국어+수학 세트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초등 우공비는 각 교과의 주요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독자적인 학습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도입한 자기주도학습서다. 개념을 익히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까지 기를 수 있도록 기본부터 실력까지 다양한 문제를 비롯해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문제까지 모두 수록했다.

또한 초등학생들이 학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매 학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 테마의 표지를 선보이고 있다. 표지뿐 아니라 공부계획표와 공부카드 등 캐릭터를 활용한 학습 부록들을 함께 제공한다.

초등 우공비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으로 초등 전 학년 모두 출간됐다. 올해부터는 국어와 수학 2권 세트 또한 함께 판매하고 있다. 세트 구매 시 학년별 맞춤 부록을 증정한다. 1, 2학년은 국어, 수학 단원평가와 받아쓰기 부록을,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단원평가 및 서술형 비법책, 용어짱을 부록으로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초등 시기는 많은 학교들이 내신 시험을 보지 않기 때문에 기초 과목 학습에 소홀해질 수 있지만 대입의 기본기를 다지고 무엇보다 올바른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하거나, 쉽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참고서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새학기를 맞아 온라인 교보문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등 우공비 등 신사고 교재 2만원 이상 구매 시 홍단단 스프링노트를 증정하고 4만원 이상 구매 시 홍단단 그립톡을 선물한다. 기획전은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