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신학기 학부모 대상 '에듀 콘서트' 개최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신학기 학부모 대상 '에듀 콘서트'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08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교학점제 분석, 입시 정보 및 영어 학습과 자녀 교육 강연
에듀 콘서트 소개 이미지.[사진=비상교육]
에듀 콘서트 소개 이미지.[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의 자사 초·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가 2018년부터 이어온 교육 설명회 ‘에듀 콘서트’에서 자녀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과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 등으로 급변하는 교육정책과 교육 현실을 진단하고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올바른 자녀 교육 방법과 영어 학습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듀 콘서트 1부에서는 잉글리시아이 암사점 원장이자 입시전략연구소 팀장인 정현빈 강사가 고교학점제 완벽 분석 및 대응법을 통해 초등부터 준비하는 체계적인 입시 전략과 2022 교육과정 대비 영어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에듀 콘서트 2부에서는 tvN ’어쩌다 어른’, MBC ’마리텔’, EBS ’부모특강 0.1%의 비밀’에 출연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가 메타인지를 통해 자녀들의 공부와 가족 간의 소통을 어떻게 더 높여갈 수 있는지 심리학적으로 접근해 알아본다.

에듀 콘서트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다. 잉글리시아이 학부모뿐 아니라 초·중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잉글리시아이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신규 등록 회원 모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 잉글리가 새겨진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학기 맞이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