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총 2000만원 이직 준비 지원금 증정 이벤트
잡코리아, 총 2000만원 이직 준비 지원금 증정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력서 등록 및 최신 정보 수정, 추첨 통해 네이버페이 상품권 증정
이직을 리스펙트 이벤트.[사진=잡코리아]
이직을 리스펙트 이벤트.[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가 올 상반기 직장인들의 이직 성공을 응원하기 위한 ‘이직을 리스펙트! 오늘도 이력서 업데이트 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24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거나 신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2000만원의 이직 준비 지원금을 증정한다.

이직을 리스펙트 이벤트는 잡코리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잡코리아에 이력서를 신규로 등록하거나 기존 정보를 최신의 것으로 업데이트 하면 된다. 이력서 업데이트 시, 이직하고자 하는 △희망 직무와 본인이 가진 △주요 스킬 △업무 핵심역량 △경력사항 등을 모두 기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력서 등록 및 항목 업데이트 완료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참여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중 2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6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더 나은 기회와 성장을 위해 이직을 시도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력서 업데이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직 성공을 위해서는 직무 역량과 경력사항을 가장 최신의 정보로 기재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력서를 업데이트 하고 원하는 기업과 직무로의 이직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