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월간서점 3월 이벤트 진행… 이달의 주제는 '갓생 플랜'
인크루트, 월간서점 3월 이벤트 진행… 이달의 주제는 '갓생 플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생 플랜 세우기 도움될 책 5권 추천
월간서점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월간서점 소개 이미지.[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웹3.0 탈중앙화 플랫폼 기업 인스타페이와 함께 ‘인크루트 월간서점’ 3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인크루트 월간서점은 대학생, 구직자 등 자사 회원들이 주목해야 할 책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매달 다른 주제의 책을 소개한다.

3월의 주제는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하는 당신에게’이다. 새학기 준비와 취업 스펙 쌓기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지만 실천을 어려워하는 이들에게 갓생 플랜을 세우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을 추천한다. 추천하는 책으로는 ‘진짜 게으른 사람이 쓴 게으름 탈출법’과 ‘하루 1분 성취의 힘’ 등 총 5권이다.

월간서점 참가자 전원에게 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수령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인크루트 월간서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고 할인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더불어, 월간서점에 참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3월 추천 책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현덕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월간서점이 회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취업준비에 동기부여가 될 좋은 책을 많이 추천하겠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