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초슬림 제습기' 출시…좁은 공간도 OK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출시…좁은 공간도 OK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3.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습 용량 13L, 최대 62㎡(19평)까지 이용 가능
SK매직 초슬림 제습기.[사진=SK매직]
SK매직 초슬림 제습기.[사진=SK매직]

SK매직이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초슬림 제습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습 용량은 13L로 초슬림 제습기다. 크기는 작고 슬림하지만 강력한 제습 성능으로 최대 62㎡(19평)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 절반 수준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두께는 22cm로 성인 남성 손 한 뼘 정도에 불과하다. 소파, 드레스룸 틈새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와 보관이 용이하며,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나 원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동 편의성과 제품 활용도도 한층 높였다. 이동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바퀴를 장착해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원하는 공간으로 옮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물통을 분리하지 않고도 배수가 가능한 ‘연속 제습 기능’을 지원해 침실과 거실, 드레스룸, 화장실, 베란다 등 공간에 제약 없이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동이 손쉬워 장마철 습기 제거는 물론 실내 빨래 건조, 화장실 습기 제거, 실내 결로 현상에 따른 곰팡이 방지 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자동 제습 기능’을 지원해 최적 습도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만수 알림 기능은 물론 배수용 호스를 추가 제공해 배수 공간만 확보되면 물받이 통을 따로 비우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습기 취약점으로 꼽혔던 실내 온도 상승과 소음 문제도 대폭 개선했다. 인체 최적화된 온도와 풍량 설계로 사계절 최적화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40dB(도서관 소음 수준, 기존 자사 제품: 52dB)수준 초 저소음 설계로 아이가 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차이드락과 취침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처 화이트, 미스티 베이지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기교 없이 정제된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사계절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크기와 이동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