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장원교육,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02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방문자 대상 브로마이드, 문구류 경품 증정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모습.[사진=장원교육]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모습.[사진=장원교육]

장원교육은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영유아 어린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영유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와 놀이를 접목한 교육 시스템을 갖췄으며 아이의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한글을 학습하는 유아 대상 한글 학습 프로그램 ‘척척 리듬한글’, 어린이의 흥미와 발달 과정을 고려해 캐릭터 동화, 놀이 학습을 더한 한자 학습 프로그램 ‘장원 천지한자’, 수학의 기초를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등 장원교육의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어휘력과 문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어휘와 문법, 독해 전략 등을 한번에 학습할 수 있는 ‘국어랑 독서랑’, 교육과정을 반영한 주제 통합 책읽기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등의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다.

장원교육은 자사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부스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자, 한글, 한국사, 수학 중 1개의 브로마이드는 물론 문구류, 양장도서, 폼보드 중 1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는 종이왕관 및 막대풍선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또는 공부상을 증정하며 양장도서, 지구본, 제도용품, 폼보드, 필기류 등의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게 설계된 장원교육의 다양한 영유아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