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2일 개그팀 '졸탄'과 이색 컬래버 라방
바디프랜드, 22일 개그팀 '졸탄'과 이색 컬래버 라방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2.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마술-노래 결합된 라이브 버라이어티 쇼
바디프랜드 X 졸탄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포스터.[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X 졸탄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포스터.[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개그쇼가 결합된 이색 쇼핑 ‘라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바디프랜드는 22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유명 개그팀 ‘졸탄’과 함께 공연과 쇼핑이 어우러진 ‘바디프랜드 X 졸탄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은 스튜디오에서 셀럽들이 출연해 제품을 판매하는 기존 쇼핑 방송 형식을 벗어나, 대학로 개그 전용극장인 졸탄극장에서 개그와 마술, 노래 등을 선보이는 버라이어티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성비 안마의자 ‘레그넘’과 ‘팬텀2코어’는 최대 41% 할인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레그넘은 입체 안마 모듈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과 개인별 압력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기본기에 충실한 모델이다. 팬텀2코어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팬텀2’의 핵심 기능만 모아 탄생한 제품으로, 바디프랜드만의 특화된 XD 마사지 모듈을 탑재해 기존 2D 모듈에 비해 더 깊고 강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알림 받기 설정 시 10만원 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구매 확정 후 간단한 리뷰만 작성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이 적립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약 28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러그, 미니건, 웜벨트 사은품 3종세트가 지급된다. 방송 중 구매인증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별도로 추첨을 통해 방송 중 졸탄팀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고객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구매 인증자 10명에게는 졸탄쇼 공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기획한 온라인영업팀 이기수 과장은 “매일같이 라이브방송이 쏟아지는 요즘에는 단순히 혜택만 높인다고 시청자 수가 늘어나지 않는다”며 “보다 색다른 콘텐츠 구성에 초점을 맞추다보니 과거 개그맨인 이력을 살려 개그쇼와 접목한 방송을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청자가 흥미로워 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라이브 방송에 녹여 낼 계획”이라며 “신선한 재미와 파격적인 혜택까지 모두 가져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이번 콜라보 방송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졸탄은 SBS ‘웃찾사’와 tvN ‘코미디빅리그’ 출신의 개그맨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으로 이뤄진 3인조 개그팀이다. 졸탄팀이 공연 중인 ‘2시간탈출 졸탄쇼’는 대학로 코믹연극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jangstag@shinailbo.co.kr